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2섹션의 이미지 영역입니다.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해주세요.

  • 2섹션 PC이미지입니다.
  • 2섹션 모바일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FAQ(자주 묻는 질문)

    제목

    [접수] AS 접수

    작성자 acei(ip:)

    작성일 2024-03-31

    조회 9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아세이의 제품은 1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.

    보증 기간이 지났을 경우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*아세이는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될 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1. 구입 증서(구매 영수증/마이페이지 구매 내역)

    2.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제품 


    샘플 세일, 패밀리 세일에서 구매한 상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

    AS 대상에 포함됩니다. (구매 전 AS 불가에 대한 사전 안내가 이루어진

    경우 AS 진행이 어렵습니다.) 


    AS를 원하시는 내용을 이미지를 첨부하여 게시글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

    확인 후 AS 가능 여부 및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
    댓글 입력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평점

  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